홈 > 생활 > 건강
건강

남성, 바나나를 먹으면 치매 예방

하오 연길 7491 0 0

1. 심혈관질병을 예방한다. 체내에 칼륨이 부족하면 심장박동이 불규칙하고 너무 빠르며 혈압이 내려가는 등 상황이 나타나는데 이때 바나나를 먹으면 효능을 발휘한다. 바나나 한개에는 칼률 400밀리그람이 들어있어 정상적인 심근수축을 유지하는데 협조 역할을 하며 신경근육의 흥분성이 정상상태로 돌아와 심근수축과 확장기능이 발란스를 맞추게 한다. 하여 바나나는 혈압 안정유지와 심혈관 질병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2. 치매를 예방한다. 바나나는 사고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하여 학습능력을 개선하고 경계심을 높힐수 있어 알츠하이머병(老年痴呆症) 방지에 유리하다.

3. 우울증을 예방, 치료한다. 바나나에 들어있는 일정한 량의 혈청소 및 합성 혈청소 물질은 사람으로 하여금 상태하게 하기에 우울증 예방과 치료에 유리하다.

4. 조루 개선에 좋다. 남성 조루는 남자의 성기능 질환중 하나로 남성 조루증을 치료하는 중의보건 전문가들은 바나나를 많이 먹을것을 권장한다. 바나나에는 여러가지 유익한 미량원소, 특히 남자에게 비교적 중요한 마그네슘이 들어있다. 마그네슘은 중요한 신경전달 물질로 근육이 이완할수 있게 한다. 또한 마그네슘 하나의 두드러진 “공헌”이 있는데 바로 정자의 활력을 제고한다는것이다. 하여 남성의 생육능력을 향상시킨다. 의사들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정액의 픽셀 유동화 및 조루증의 원인중의 하나가 바로 미량원소 마그네슘의 결핍때문이다.

0 Comments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489 명
  • 어제 방문자 1,082 명
  • 전체 방문자 435,99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