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조절운동법

지식인 4781 0 0

이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앞서 소개한바 있는 괄약근 운동이 선행되어 괄약근 조이기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운동은 괄약근을 이용하여 사정을 억제하는 훈련을 하는 것이므로 반드시 괄약근 운동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 운동을 꾸준히 하게 되면 사정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어 사정을 마음대로 제어함으로 해서 원하는 만큼 파트너와 즐길 수 있고 여성 파트너를 극한의 쾌락까지 안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던 멀티오르가즘의 세계를 남성들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페니스를 주물러 최대한 단단하게 발기를 시킵니다. 
완전발기가 되면 페니스 마사지와 더불어 최대한 강하게 괄약근 조이기를 합니다.    괄약근을 조일 때마다 페니스가 끄떡거리며 피가 페니스 기둥과 귀두로 몰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이는 괄약근이 강하면 강할수록 더욱 페니스를 강하게 발기시킬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을 놓고 페니스의 발기가 완전히 가라앉을때까지 괄약근 조이기를 계속합니다.  
발기가 완전히 가라 앉으면 다시 페니스를 마사지해 완전발기시킵니다.  괄약근을 최대한 강하게 죈 상태로 페니스를 계속 마사지해 강한 발기를 유지합니다.    괄약근에 힘이 빠지는 것이 느껴지면 괄약근에 힘을 풀어줍니다. 
마사지를 계속하면서 괄약근을 다시 조여서 버팁니다. 
오르가즘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합니다. 


[사정 조절능력 강화운동] 

오르가즘에 도달하려는 순간에 괄약근을 최대한 강하게 수축시키며 숨을 입으로 깊게 들여마십니다.  계속 괄약근을 더욱 강하게 조여주며 정액이 사정관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마음속으로 상상합니다.  사정충동이 완전히 가라앉으면 다시 페니스를 마사지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순간까지 갑니다. 

다시 입으로 숨을 깊게 들이마시며 괄약근을 정액이 나오지 못하도록 괄약근을 있는 힘껏 조여줍니다. 
정액이 빠져나오지 못하는 것을 마음속으로 그리며 사정욕구가 완전히 가라앉을 때까지 괄약근을 계속 조여줍니다. 

이 사정억제 운동을 하루에 최소한 10회씩 실시합니다. 운동이 거듭될 수록 횟수를 조금씩 늘려나가서 20회까지 할 수 있도록 해봅니다. 

만일 운동 중에 참지 못하고 사정을 해버린다면 괄약근이 아직 충분히 발달되지 못한 것이므로 도입부의 기초운동부터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정억제훈련을 10회 이상 실시하면 괄약근이 아주 피로한 상태가 됩니다.  그렇다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다시 페니스를 완전히 발기시킨 후 괄약근을 수차례 강하게 수축시킵니다. 
단단하게 발기된 페니스의 귀두 바로 아래를 가볍게 누르면서 감싸쥐고 괄약근을 최대한 죄어서 괄약근이 떨리는 느낌이 들 때까지 버텼다가 풀어줍니다. 

괄약근을 조일 때 손에서 페니스가 펄떡거리는 것이 느껴질 겁니다.  발기가 가라앉을 때까지 반복해서 합니다.    발기가 가라앉으면 다시 완전 발기시켜 처음부터 반복합니다. 

괄약근이 완전히 탈진해서 조이기가 힘들어질 때까지 계속합니다.  괄약근이 완전히 지쳐 항문이 얼얼한 느낌이 들면 운동이 성공적으로 끝난 것입니다. 

운동은 매일 해야하고 몸이 안따라 주시는 분은 일주일에 최소한 4번은 
실시하십시오.  이 운동을 습관처럼 할 수 있다면 변강쇠의 명성은 바로 당신의 것입니다 

0 Comments
제목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2,422 명
  • 어제 방문자 1,673 명
  • 전체 방문자 693,306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