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크기의 콘돔을 제대로 씌우는 작업

지식인 4781 0 0

적당한 크기의 콘돔을 제대로 씌우는 작업까지 마치셨으면, 긴 말 없이 본 작업에 들어가도록 하자. 

ㅣ콘돔에 묻어 있는 윤활유  

콘돔의 표면을 만져보면 미끌미끌한 기름기가 만져 지면서, 쫌 기분이 나빠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 미끌미끌한 기름은 애액이 충분하지 않은 여성들을 배려하기 위함이기도 하지만, 마찰로 인해 콘돔이 파열될 위험도 감안하여 서비스로 발라놓은 수용성 윤활유이다. 

(정석콘돔 2탄, 콘돔 착용법의 모델로 쓰인 백설 야채 소시지의 행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줄로 아는데… 콘돔에 묻은 윤활유 때문에, 단연코 술 안주로 먹어치울 수는 없었다는 사실을 아울러 확인 드린다.) 

애액이 충분하지 않은 여성의 경우 콘돔은 아무래도 맨살 보다 뻑뻑하게 마련이고, 이러한 뻑뻑함은 성교 통증과 함께 앞서 말한 고무의 파열을 초래할 수 있으니~ 콘돔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여분의 윤활유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윤활油 라고 해서, 아무 기름이나 갖다 발라서는 안 된다는 사실 또한 다 덜 아시겠지 ? 미끌미끌하기만 하면 되지 안 될게 뭐 있냐고 따지실 분들 ~ 실험 삼아, 즐딸 時 … 콘돔을 착용하고, 순해서 좋다는 존슨즈 베이비 오일을 함 발라 보시라. 작업 중 어딘가 모르게 꼬추가 횡 해진 느낌을 얻을 것이오, 곧 이어 … 점점 녹아 닳아진 처참한 콘돔 조각을 발견하게 되실 수도 있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콘돔의 소재인 라텍스 라는 이름의 고무가 기름에 녹는 성질을 가졌기 때문이다.따라서, 콘돔과 함께 사용할 윤활유는 반드시 수용성 오일을 구매해야 한다. 
  


ㅣ콘돔 제거 

발랄한 작업을 마치신 후, 콘돔을 제거하실 때는 정액이 질 안으로 흘러 들어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발기가 사그라 들지 않은 시점에서, 콘돔의 끝 부분을 한 손으로 꼭 잡고 빼내는 것이 중요하다. 페니스에 힘이 빠져 있는 상황에서 빼려다가는 콘돔은 남고 몸만 쑥 빠져 … 질 입구에 정액이 흘러버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콘돔을 벗고 나서는, 비누로 깨끗이 씻어 주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한창 왕성한 나이에, 그냥 부둥켜 안고 누워 있다가 … 휠 꽂힌다고, 한 번 더 … 삽입을 했다가는, 꼬추에 묻어 있던 정자 중 일부가 자궁 안 쪽으로 헤엄쳐 들어 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ㅣ비상時 수습 방법 
  
  
1. 콘돔이 안 에서 터졌을 경우 

:콘돔이 터졌음을 간파 한 즉시, 모든 행위를 중지하고 페니스를 빼 낸다. 

:깨끗한 물이나 생리 식염수로 질 내부를 씻어 내면서, 가능하다면 살정제를 함께 사용하도록 한다. 

:살정제에는 크림, 젤리, 거품, 필름, 질정 형태가 있다. 그러나, 현재 우리나라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는 질정이나 젤리형의 제품 (노원, 오뷰콘) 은 최소한 10분~15분 정도가 지나야 효력을 발휘 하므로 이런 경우에는 별 효과가 없고, 크림이나 거품 형태의 제품은 구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문제이다. 

:따라서, 정액이 안으로 들어간 것이 확실하다면, 사건 발생 후 72시간 내에 병원을 가서 사후 피임약 처방을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사후 피임약 처방에는 의료 보험이 적용되지 않으니 의료보험증은 필요 없고, 처방비는 8,000원~ 10,000 원 정도가 든다. 

그리고, 노레보의 약값 역시 의료보험 적용이 안 되어, 9,000 원 정도 한다 
  
  
노레보 (Norlevoe) 

2. 콘돔을 빼 다가 질 입구에 흘렸을 경우 

:누워 있으면 흘러 들어갈 수가 있으니 얼른 벌떡 일어나 물과 비누를 사용해서 깨끗이 씻어 준다. 

ㅣ몇 가지 궁금한 사항  

1. 콘돔을 두 개 겹쳐서 사용하면 피임 효과가 더 좋아질까 ? 

: 여성이 페미돔을 사용하고, 남성이 콘돔을 사용하는 방법 / 또는 남성이 콘돔을 두 장 겹쳐 쓰는 방법 등은 매우 바람직 하지 못 하다. 어떤 형태로든 간에 두 장의 고무가 겹쳐져 마찰을 이루게 되면 쉽게 찢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콘돔 만으로 불안하다면, 여성이 미리 살정제를 삽입하거나 루프를 착용하는 등 기타 다른 방식의 피임 방법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다른 피임방법에 대한 소개는 차차 업 데이트 하도록 하겠다.) 

2. 콘돔을 사용하면 발기가 유지되지 않는데, 해결 방법은 없을 지 ? 
  

  
연습 또 연습 

: 무엇이든 익숙하지 않은 것은 불편하게 마련이고, 불편함을 느끼면 발기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방법은 하나다. 익숙해 질 때 까지 ~ 연습 하라. 
콘돔 사용을 성 생활의 철칙으로 삼고 반드시 매번 사용하는 습관을 들이던가, 즐딸을 할 때도 일부러 콘돔을 끼고 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곧 콘돔에 익숙해진 자신의 똘똘이를 발견하게 될것이다 

3. 물속에서 콘돔을 사용해도 되는 가 ? 

:물 속에서 콘돔을 쓰고 싶다면, 반드시 물에 들어가기 전에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또한, 비누, 바디솝, 바디오일, 거품 목욕제 등은 라텍스를 약하게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맹물 안에서 사용해야 한다. 그. 러. 나… 해도 된다, 안 된다는 문제를 떠나서, 물 속에서는 윤활액이 씻겨 나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여성이 질에 통증을 느끼게 되므로 웬만하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4. 콘돔 위로 오랄을 할 수도 있는가 ? 

: 콘돔은 단지 피임 기구일 뿐만 아니라 성병을 예방하는 역할을 하므로, 입으로 감염될 수 있는 각종 성병- AIDS , 헤르페스 등등… 을 예방하기 위해서 외국 사람들은 오랄도 콘돔을 쓰고 하는 경우가 많다. 콘돔에 묻어 있는 윤활유는 수용성이며 인체에 해가 없으니, 비위가 좋은 분들은 함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이 밖에 콘돔에 관한 궁금증은, 여론관의 ‘다비드 클럽’ ‘비너스 클럽’을 통해 협동하여 풀어나가시기 바란다. 

0 Comments
제목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2,358 명
  • 어제 방문자 1,673 명
  • 전체 방문자 693,24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