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스빌딩’ 아시나요

지식인 4871 0 0

일본 정력협회 주재자이자 예방의학대체의료진흥협회 상임이사인 아키요시 겐이치씨가 신체근육을 단련시키는 보디빌딩처럼 페니스를 단련시키는 이른바 ‘페니스빌딩’을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페니스는 단련하면 할수록 강해지며, 또한 커질 수 있습니다.” 아무리 훌륭한 명검도 사용하지 않으면 녹이 스는 법! 페니스도 마찬가지랍니다. 아래 소개해 드릴 10가지 항목을 한꺼번에 전부 해도 좋지만,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종목을 3∼4개월을 지속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자 그럼 페니스빌딩을 하는 방법은 그림을 통해 알아볼까요? 

① 천정을 보고 똑바로 누운 자세에서 호흡을 들이쉬면서 힘껏 턱을 당겨 가슴에 바짝 붙입니다. 약10회 반복. 

② 관원, 중극, 대혁에 있는 세 곳의 경혈을 눌러주거나 가볍게 마사지해 줍니다. 약 3∼4분간(그림 A). 

③ 사타구니를 양손가락으로 가볍게 문질러 줍니다. 그 다음 한쪽 손으로 음낭을 배꼽 방향으로 향해서 강하게 펴주며, 다시 다른 한 손가락으로 음낭의 뒤편을 강하게 문지릅니다. 맨 마지막에 음낭과 항문의 중간을 주물러 부드럽게 풀어주듯이 마사지를 해 줍니다. 각각 2분 정도가 적당한 시간. 

④ 그림 B와 같이 똑바로 누워서 엉덩이를 높이 치켜들고, 허리를 상하로 10회, 좌우로 10회 흔들어 줍니다. 마지막에 좌우로 5번씩 허리를 돌려줍니다. 

⑤ 똑바로 누운 자세에서 허리를 허공에 띄운 상태로 항문을 꽉 조이는 운동을 약 2∼3분 반복합니다. 

⑥ 양발을 가지런히 모으고 서서, 배가 움푹 들어갈 정도로 숨을 내쉽니다. 동시에 항문을 꽉 오므리고 10초간 정지합니다. 그 다음 우선 호흡을 들이마시고, 좌우 갈비뼈의 가장 아래를 양손가락 4개로 세게 누르면서 숨을 내뱉습니다. 각 5회씩 반복합니다. 

⑦ 페니스를 앞으로 쑥 내민다는 느낌으로 좌우로 5번씩 돌려줍니다. 

⑧ 요추를 자극하듯이 요추 부근에 엄지를 대고 허리를 작게 돌리거나, 좌우로 흔들어 줍니다. 

⑨ 그림 C처럼 일어서서 등과 허리를 쫙 편 상태에서 쭈그리고 앉았다 일어났다를 20회 정도 반복해 줍니다. 

⑩ 페니스의 끝을 손끝으로 잡고 항문을 꽉 조인 상태에서, 페니스를 50∼1백회 정도 돌려 줍니다. 그 다음 왼손을 허리에 대고, 척추 하단의 선골 주변을 오른 손가락으로 강하게 마찰해 줍니다. 목욕을 하면서 해보면 더 효과적입니다. 

발기의 원리를 과학적으로 규명해서 만들어낸 이 페니스빌딩 운동법은 페니스에 혈액이 원활하게 공급되도록, 혈관을 확장시켜주는 단련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페니스빌딩을 꾸준히 하게되면 항문의 괄약근과 하반신의 근력이 단련되어 발기의 지속력이 상승됩니다. 또한 크기도 한층 더 커진다고 하는군요. 열 항목 중에서 한두 가지라도 상관없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매일매일 지속하다 보면 단련되어 가는 자신의 명검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0 Comments
제목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2,319 명
  • 어제 방문자 1,673 명
  • 전체 방문자 693,203 명